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남 꼭 가봐야하는 명소 5곳

by Ahons 2021. 9. 23.

전남 꼭 가봐야 하는 명소 5곳

 

전라남도는 도시와는 다르게 자연풍경이나 자연환경이 많아서 도시생활이 답답하셔서 힐링을 즐기시거나 편히 쉬고
싶으실 때 자주 찾는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전라남도로 여행 가면

꼭 가봐야하는 장소를 정해 보았습니다.

 

향일암

 

전남에서 꼭 가봐야 하는 곳 첫 번째는 향일암입니다.

 

전라남도 여수 돌산읍 향일암로 60 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라가는 길에 거대한 바위들을 지나가며 주변을 바라보는 풍경이 정말 압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이 힘들지만 올라오고 나서는 힘들단 생각이 다 없어질 만큼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릴 수 있으니 많이 없는 평일날 노려서 가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수 해상케이블카

 

 

전남 명소 두 번째는 여수 해상 케이블카입니다.
위치는 전라남도 여수 돌산읍 돌산로 3600-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낮보다는 밤에 가보는 게 좋은데요 그 이유는 낮보다 밤에 바라다보는 야경이 압도적으로 
볼만하기 때문입니다.

 

바닥이 유리 바닥으로 되어 있어서 바닥을 보며 풍경을 구경하는 것도 가능하고 주변 풍경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몰리는 시간을 피해서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순천만 습지

전남 명소 세 번째는 순천만 습지입니다.

위치는 전라남도 순천 대대동 162-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천만 습지는 사계절 내내 언제 가던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언제든지 들려도 질리지 않으며

여기서 바라보는 일몰이 정말 이쁩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갈대밭을 걸으며 자연의 냄새를 맡으면 엄청 힐링된다라는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힐링 에는 정말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순천만 정원

전남 명소 네 번째는 순천만 정원입니다.

순천만 정원은 전라남도 순천 국가정원 1 호길 4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천만 정원은 정말 넓기 때문에 걸어 다니기 힘드시거나 걷는 게 싫으신 분들은 싫어하는 관광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살면서 한 번쯤은 가도 된다고 생각하는 게 걷는 시간을 보답하듯이 사진 건질게 정말 많고 꽃도 보기 좋고 실내정원도 있기 때문에 구경거리가 정말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루 만에 다 돌아보긴 힘들고 가족여행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가면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유달산

 

전남 명소 다섯 번째는 유달산입니다.

위치는 전남 목포시 죽교동 산 27-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의 정상이 높지 않아 보통 한 시간 정도면 정상에 올라갈 수 있지만 짧은 거리에 비해 올라가면 드 넓은 자연풍경과 바다가 보이며 목포가 한눈에 보이는 진귀한 장면이 보이고 가족끼리 가기에도 등산 난이도가 낮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도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산 주변에 식당도 많기 때문에 하산하고 난 후 주변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전남을 가면 꼭 가봐야 하는 장소 5곳을 뽑아봤는데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관적으로 생각하며 간추려보았는데 직접 가보시면 후회는 안 하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여태까지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좋은 여행 장소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가면 구경해봐야하는 명소 4곳 추천  (0) 2021.09.24

댓글